에너지 공급을 위한 필수 요소이자 단백질을 구성하는 ‘펩타이드’ 성분 함유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등 총 2종 구성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펩타이딘(PEPTIDIN)’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펩타이딘은 스트레스 및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튼튼한 에너지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광채를 부여하는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와 피부결을 개선해 주는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단백질은 피부 조직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요소인 펩타이드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닥터자르트의 ‘펩타이딘 세럼’은 피부 에너지 충전의 필수 요소인 8가지 펩타이드로 구성된 ‘8-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피부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서 에너지 가득한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돕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는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는 ‘8-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복숭아 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촉촉한 에센스가 오일형태로 변화하는 워터투오일제형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바른 직후 은은한 광채를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는 8-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보리지꽃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세안 후 토너로 가볍게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피부에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르며 흡수시켜 주면 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외부적 유해환경과 내적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의 피부를 위해 차별화된 에너지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펩타이딘 라인을 통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충전하고 맑은 광과 탄탄한 결을 가진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drjart.com),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