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는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TV 광고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을 본격 방송했다고 15일 밝혔다.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가 3년간의 연구를 거쳐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다.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됐다.

김건모가 출연한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종합편성채널 및 유투브에 공개됐다. CJ헬스케어는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숙취해소 전문 CEO로 취임한 컨디션CEO의 첫 CF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써 25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컨디션에 이어 컨디션CEO 또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모델 김건모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에서 행사 등 소비자와 다양한 소통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산업금융팀 한민수 기자입니다. 제약사 및 바이오기업 등 헬스케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경제신문 바이오헬스부 겸직 중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