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 아이폰·에어팟·갤럭시탭 50% 이상 할인
방문객 한꺼번에 몰려 사이트 먹통, 선착순에서 추첨으로 변경

히든프라이스

위메프는 2월 슈퍼반값타임을 통해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폰XR 64GB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AZSE430-IWL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7) SM-T380 32G를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가 반값특가 구매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모·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지난달 선착순 구매로 진행된 슈퍼반값타임에 한꺼번에 많은 방문객이 몰리면서 다수 소비자가 구매 시도조차 하지 못한 아쉬움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5일 자정부터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후 슈퍼반값쿠폰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자정부터 오후 12시,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지급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추첨 과정은 모두 녹화돼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히든프라이스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쿠폰 발급 대상자 확인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든프라이스는 이날 '더싼딜' 서비스도 진행한다. 하루만 더싼딜(00시~24시), 아침만 더싼딜(06시~12시), 점심만 더싼딜(12시~18시), 저녁만 더싼딜(18시~24시) 등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히든프라이스는 더싼딜 출시를 기념해 15일 해당 특가상품을 10%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