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에이핑크 ‘응응’ 무대/사진=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에이핑크 ‘응응’ 무대/사진=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에이핑크가 지난 9일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신곡 ‘%%(응응)’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6인 6색의 강렬한 청순 카리스마를 뽐내며 등장했다. ‘%%(응응)’의 중독성 넘치는 복고풍 멜로디와 매력적인 멤버들의 목소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귀여운 포인트 안무 ‘응응춤’도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의 컴백 무대를 향한 반응은 뜨거웠다. ‘%%(응응)’ 무대 영상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지 3시간 만에 조회수 22만뷰를 돌파하고, 2만개에 육박하는 댓글이 달리며 당일 영상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7일 미니 8집 ‘PERCENT(퍼센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응응)’으로 활동에 돌입했다.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일상 속 ‘ㅇㅇ’, ‘응응’이라는 단어를 기울여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