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킬빌’ 티저 영상 화면

MBC’ 킬빌’ 티저 영상 화면

MBC 새 예능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도끼(Dok2)의 무대가 담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킬빌’은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양동근을 시작으로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 등이 출연한다.

오늘(9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살벌한 왕좌 쟁탈전을 예고하고 있다. 도끼는 “누가 나와도 상관없는데? 알아서들 떨어지겠네”라며 랩 배틀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저런 무대는 힙합이 아니야”라는 혹독한 디스를 이어갔다. 첫 경연부터 “힙합 프로그램인데 진짜 힙합합시다 다들”이라고 말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킬빌’에서는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이 DJ 칼리드(DJ Khaled)와 협업을 통해 힙합의 본토 미국의 ‘빌보드 핫 100’ 입성에 나선다. 아티스트 7팀(양동근,도끼,제시,산이,치타,리듬파워,비와이)은 매주 기존곡과 신곡으로 무대를 꾸리며 세기의 힙합 배틀을 시작한다.

‘킬빌’ 제작진은 “도끼의 1차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아티스트 7팀의 첫 경연 무대영상을 선공개하며 7인 7색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상상만 했던 힙합계 레전드들의 일대일 빅매치가 현실화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정규편성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은 오는 31일 처음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오는 2월 중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