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이연수/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배우 이연수/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배우 이연수가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 특별 출연한다. 김보라와 모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오늘(7일) 방송되는 ‘SKY 캐슬’에서는 이연수가 김혜나(김보라)의 엄마 김은혜 역으로 첫 등장한다. 은혜는 딸을 향한 애틋한 모성애를 가진 엄마이자, 극의 전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인물.

‘불타는 청춘’에서 감출 수 없는 예능감을 방출하고 있는 원조 청춘스타 이연수. 2005년 ‘슬픈연가’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후 ‘천상의 약속’ ‘나만의 당신’ ‘TV소설 삼생이’ 등을 통해 변함없는 동안 외모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연수는 ‘SKY 캐슬’에서 오랜 기간 병치레 중이지만 하나뿐인 딸 혜나를 아끼는 모정만큼은 넘치는 은혜 역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4회 방송에서 혜나는 “3년 동안 내가 병원비 떼먹은 적 있어요? 이번 주 내로 보낼게요. 보낼 거니까 우리 엄마 하루에 두 번씩 꼭 드레싱 해줘야 돼요”라며 짧게나마 엄마를 언급했다. 가족이라곤 서로밖에 없는 혜나와 은혜 모녀의 사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중장년 시청자들의 불타는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연수가 ‘SKY 캐슬’에 특별 출연한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나타난 활발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은혜는 극의 전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인물이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이연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KY 캐슬’은 7일 오후 11시 5회가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