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가 신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JYP 및 DAY6 공식 SNS 채널에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의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MV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티저에서는 드럼, 키보드, 베이스,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연주를 선보이는 DAY6 멤버들이 여러 화면으로 분할되며 신비롭고 강렬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신스팝의 유려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풀버전 완곡과 MV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DAY6는 멤버들의 실루엣 이미지, 트랙리스트, 그리고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신보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의 연작으로 DAY6 멤버들은 이번에도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비롯해 ‘아픈 길’ ‘두통’, ‘121U’ ‘완전 멋지잖아’ ‘마라톤’ ‘Beautiful Feeling’ CD 한정 수록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8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사운드를 DAY6가 새롭게 재해석한 곡. ‘후회 없는 사랑을 했기에 미련과 원망은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DAY6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 ‘신스팝’ 느낌이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DAY6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 및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