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볼빨간 당신'에서 김민준 부모님이 문가비를 향해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김민준은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특급 동안을 자랑하는 부모님과 출연해 부모님의 '시니어 모델'이라는 꿈을 이뤄드리기 위한 유쾌하고 따뜻한 뒷바라지를 이어가고 있다.

'볼빨간 당신'의 김민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문가비다. ‘볼빨간 당신’에 패널로 출연 중인 문가비와 김민준은 앞서 수 차례 핑크빛 기류에 휩싸였던 것. 급기야 문가비는 “김민준과 열애설”이라는 폭탄발언까지 했다.

이런 가운데 13일(오늘)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 아들을 둘러싼 핑크빛 기류에 호기심이 폭발한 김민준 부모님의 모습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김민준 아버지는 앞서 아들이 만들어준 SNS 관리에 돌입했다. 독수리 타법으로 힘겹게 로그인에 성공한 김민준 아버지는 곧장 아들 김민준, ‘볼빨간 당신’ MC 오상진 SNS에 접속했다고. 그 중에서도 김민준 부모님의 관심이 집중된 것이 문가비의 SNS이다.

김민준 부모님은 아찔하고 도발적인 문가비의 사진들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 한편으로는 “미인이다”, “너무 예쁘다”, “세련덩어리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김민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김민준 아버지는 “문가비 씨에 대해 개인적으로 어떻게 생각하나?”며 돌직구 질문까지 던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버지의 돌직구 질문 앞에 김민준은 어떤 대답을 했을까. 또 오상진과 문가비에게 김민준 아버지가 남긴 SNS 메시지는 어떤 내용일까. 또 한 번 핑크빛 설렘으로 채워질 KBS 2TV ‘볼빨간 당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3일(오늘)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