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용 공영홈쇼핑이 주말마다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연말까지 토요일·일요일에 모바일 앱(웹)으로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을 받는 ‘주말엔 텐텐’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 적립은 최종 결제가 기준으로 적용된다.

주말에 10만원 상품 구매 때 1만원 할인 후 9만원에 대한 결제적립금 9000원을 받는다. 10% 할인은 구매와 동시에 혜택을 받으며, 10% 적립은 배송이 끝날 때 지급된다. 다만 렌탈 상품과 게릴라 특가전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은 이달 변경한 로고에 맞춰 ‘공영 퀴즈왕’ 대회도 진행 중이다. 변경된 로고, 동일한 로고를 찾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모바일 앱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 찾기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많은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 기업이 우수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먹거리의 판매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영홈쇼핑은 국내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