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설렘주의보’ 한고은./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설렘주의보’ 한고은./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의 한고은이 대본 삼매경에 빠졌다.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설렘주의보’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다. 한고은은 윤유정(윤은혜)의 소속사 대표 한재경 역을 맡아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반전 매력 캐릭터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8일 한고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고은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남다른 연기 열정이 느껴진다. 대본 표지부터 꼼꼼한 필기의 흔적이 눈길을 끈다.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 다른 사진 속 한고은은 메이크업 수정을 받고 있다.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한재경은 자신이 아끼는 유정에게 따뜻한 친언니 같으면서도, 때론 냉정하고 결단력 있게 일을 해결하는 능력 있는 특급 대표다. 한고은의 매력적인 눈빛, 목소리, 비주얼에 내공 있는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한재경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재경은 연이은 스캔들로 인해 타격을 입은 유정의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전전긍긍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극의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설렘주의보’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