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발리 무제한·삼색 골프 패키지

가루다 오리엔트 홀리데이스가 발리 ‘무제한’ 골프 패키지와 ‘삼색’ 골프 패키지를 내놨다. 4성급 한다라 골프앤드리조트에서 3일 동안 라운딩을 즐기는 무제한 골프 패키지는 항공권과 전용 차량, 식사 등 포함 129만원부터. 내셔널과 판다와 뉴쿠타, 한다라CC 등 발리 내 골프장에서 라운딩(54홀)을 즐기는 3박5일 삼색 골프 패키지는 141만원부터.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

필리핀 관광부와 이마트가 필리핀 에어텔(항공+호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한다. 11월7일까지 전국 이마트 점포 방문객 중 25명을 뽑아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점포와 SSG몰 온라인 페이지 필리핀 식자재 코너에 있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 포스터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11월12일 필리핀 관광부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응용프로그램)에서 발표한다.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페스티벌

하이원리조트가 이달 20일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을 연다. 하이원 하늘길(사진)은 해발 1426m 백운산 능선에 조성된 백두대간의 빼어난 풍광으로 유명한 둘레길이다. 초급자용 가족코스는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으로 이동해 7.6㎞ 둘레길을 걷는 코스이며 중·상급자 코스인 하늘길은 길이 10.8㎞ 고원숲길과 도롱이연못을 도는 코스다.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가수 이은미의 콘서트가 열린다.

◆가을여행주간 부산여행 온라인 기획전

야놀자와 11번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가 가을여행주간(10월20일~11월4일)을 맞아 온라인 기획전을 벌인다. 야놀자는 11월4일까지 ‘올 가을 부산에서 초특가로 야놀자’ 기획전을 통해 부산과 울산, 경남 지역 추천 숙소를 소개한다. 전체 회원에게 7만7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티켓을 주며 선착순 1000명에겐 여행 키트를 준다.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

노랑풍선과 대한항공이 이달 31일까지 유럽 인기 도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크로아티아와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 스위스, 터키 등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유럽 도시행 항공권을 특가에 예매할 수 있다. 신한과 국민,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과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2019년 3월31일까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