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서은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에서 배우 서은수는 금수저 도예가이자 괴물에게 느낀 자유를 놓을 수 없는 여자 ‘백승아’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수는 천진함부터 냉정함까지 각기 다른 표정으로 해당 장면마다 느껴지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무영(서인국)에게 볼 뽀뽀를 종용하는 귀여운 모습, 사랑하는 남자에게 안겨 코 끝 빨개진 애처로운 모습, 애교 가득 뾰로통 표정, 냉랭하고 예리한 눈빛까지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서은수가 연기하는 백승아는 태생이 금수저에 모든 걸 가졌지만 항상 떠밀려만 사는 자신을 한심스러워 하는 인물이다. 그때 구원처럼 나타난 무영에게 빠져 맹목적으로 사랑을 하게 되는데, 무영은 백승아를 진심이 아닌 ‘게임 타깃’으로 여기는 위험한 인물이다. 팬들의 안타까움을 모은다.

특히나 지난 회에서 백승아는 약혼자 우상(도상우)과의 약속을 어기고 무영을 택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무영을 만난 이후 많은 것이 바뀐 백승아의 심경 변화도 주목해볼 만하다.

한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10월11일 오후 9시 30분 4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