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일산 불스원 프라자에서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무료 세차 가능

불스원이 오는 10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불스원 프라자에서 셀프 세차 행사인 '카 워시 페스타'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카 워시 페스타'는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셀프 세차 장려 행사로, 소비자들이 자동차 관리 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는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세차의 즐거움을 느끼고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총 6시간 동안 불스원프라자를 방문하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무료 세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세차카드는 물론, 메인 이벤트와 각종 미니게임, 푸드트럭 먹거리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에 쓰이는 전용 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날의 메인 이벤트는 자동차 광택 저하 및 도장면 손상의 원인이 되는 '스월마크' 유무를 운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자리이다. 세차 후 도장면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을 끌어내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도장면 보호 관리에 효과적인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세차를 마친 소비자에게는 크리스탈 코트 시공 서비스와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추가 경품 및 기념사진 촬영도 제공한다. 또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걸스데이 혜리가 별도로 마련된 포토 행사에 참석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차, 5도어 추가한 'K3 GT' 출시
▶ 르노삼성, 가성비 장착한 'SM6 프라임' 내놔
▶ [하이빔]완성차 모빌리티, '규모 vs 속도'의 싸움
▶ 포르쉐코리아, '마칸S 디젤' 마지막 판매 재개
▶ 10월 중고차시세, 국산·수입차 모두 약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