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양희경이 ‘제육밥전’ 레시피를 공개한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양희경은 푸근한 이미지가 꼭 닮은 두 아들과 함께 출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양희경 새로운 꿈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평생 두 아들에게 맛있는 집밥을 만들어 먹여온 양희경이 꿈은 ‘집밥 요리 전도사’였다. 집밥이 어려운 것이 아님을, 알려주고 싶다는 것. 이에 두 아들은 양희경이 1인 미디어를 개설하도록 도왔다.

그가 알려준 첫 번째 요리는 ‘달걀 떡볶이’였다. 어렵지 않은 레시피와 가슴이 따뜻해지는 맛을 자랑했다. 이영자도 홀딱 반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9월25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양희경만의 특별한 집밥 요리 레시피가 공개된다. 바로 ‘제육밥전’이다. 흔히 먹고 접할 수 있는 밥, 제육볶음을 이용해 전을 만든 것.

최근 녹화에서 양희경은 특별히 한국 음식에 큰 관심을 가진 4개국 외국인에게 여러 가지 집밥 요리 레시피를 전수했다. 눈앞에서 뚝딱뚝딱 완성된 양희경 표 제육밥전을 맛본 외국인들 모두 깜짝 놀라며 엄지를 번쩍 세웠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MC 이영자는 “이건 감탄사밖에 안 나오는 맛이다”고 차원이 다른 맛표현을 쏟아내며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한편, 과연 달걀 떡볶이에 이어 집밥 여왕 양희경이 선보인 제육밥전의 레시피는 과연 무엇일지, 금일(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사진제공: KBS2 ‘볼빨간 당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