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임수향 교복데이트/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과 차은우가 교복 데이트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측은 방송을 앞두고 강미래(임수향 분)와 도경석(차은우 분)의 교복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옷장에 간직했던 교복을 찾아 데이트를 준비하는 순간과 각각 교복을 갖춰 입은 미래와 경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전 공개된 15회 예고 영상에서는 교복을 입고 분식집에서 데이트하는 학생 커플을 보고 "나 옛날에 저런 거 되게 부러워했었는데"라는 미래에게 무엇이 어렵냐는 듯 "해 그럼"이라고 답한 경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녀 시절 미래의 소박한 바람을 이뤄주기 위해 교복 데이트를 시도한 것.
미래는 못생긴 외모 때문에 학창시절을 외롭게 보냈다. 남자친구와 손을 잡고 거리를 걷고, 사람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든 함께 앉아 맛있는 걸 사먹는 '좋아하는 사람과의 평범한 연애'가 소원일 정도.

지난 방송에서 경석과 연애를 시작한 미래는 함께 손을 잡고 거리를 걸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데이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