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대학 대상 투어 설명회 개최
-회사 견학, 실무자 미팅 등 지원 접수도


SK엔카닷컴이 전국 주요 대학교를 대상으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서울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열리는 채용 박람회에 참여, 회사 소개 및 채용계획을 알릴 계획이다. 또 온라인 홍보채널을 통해서 전국 주요 대학 학생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한다. 여기에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각 대학 등에서 신청을 받아 10월5일 SK엔카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전에는 SK엔카의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 '위드엔카'를 공개한다. 위드엔카는 유튜브에서 엔카 전 직원이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회사 대표부터 전국 지점센터 직원까지 참여하여 사업과 기업문화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이다. 오후에는 IT, 신사업기획, 영업관리, 디자인, 경영지원 등 부서별 근무자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현장 근무자들과의 격 없는 대화를 통해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18일까지 SK엔카 채용사이트(encar.recruiter.co.kr)에서 받는다. 선발 여부는 21일 개별 통지한다. 문의는 채용담당자에게 이메일과 전화로 가능하다(김정민, jpedro@encar.com/ 02-754-9121).

연승원 SK엔카닷컴 인사총무파트장은 "엔카는 사회초년생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젊은 기업문화를 가진 회사로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제적인 직무와 시장에 대해 알려주는 기회가 될 것이니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8월 수입 상용차, 367대 신규등록...하락세 멈춰
▶ BMW, 내년부터 운전자와 자동차 대화 가능해진다
▶ "복합소재, 미래車 난제 해결할 핵심 분야"
▶ 혼다, "어코드가 캠리보다 효율 높은 이유는…"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