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 온 일반인 대상 소셜 미디어 참여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2월31일까지 폭스바겐 오너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8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빅팬 캠페인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소셜미디어 상에서 진행하는 일반인 대상 캠페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8)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총 4개월간 진행하며 회사는 매 월 그 달의 폭스바겐 빅팬 2인을 선정해 폭스바겐 2박3일 시승권과 함께 폭스바겐 본사와 세계 최대의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9월에 응모한 컨텐츠 중 '베스트 스토리'로 선정된 5명에게는 폭스바겐 미니카를,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뽑힌 10인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9월의 폭스바겐 빅팬 응모기간은 오는 9월3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5일이다. 9월 이후에도 매 월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보증수리 지난 수입차, 서비스도 경쟁
▶ 폭스바겐 부활의 숨은 살림꾼은 '파사트 GT'
▶ 토요타, 하이브리드 103만대 리콜…한국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