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최근 경기도 용인시에서 원스톱 주거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매머드급 주거 단지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6월 말부터 입주가 시작 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 동, 전용면적 44~103㎡, 총 6800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로 대단지인 만큼 단순한 주거 공간이 아닌 단지 내 없는 게 없는 작은 도시형태로 설계 돼 눈길을 끈다. 우선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자리해 9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또 유치원도 단 내에 위치해 2020년 3월 개원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생활인프라시설이 단지 내 자리해 편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조성된 6개의 테마파크인 스포츠파크(Sport park), 라이브러리파크(Library Park), 칠드런파크(Children Park), 포레스트파크(Forest Park), 피크닉파크(Picnic Park), 에코파크(Eco Park)가 꾸며져 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에는 편의점, 약국, 학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입점한 750m 길이의 한숲 스트리트 대규모 상가가 MD구성을 마치고 입점을 앞두고 있다. 단지 자체가 지역을 대표 할 수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 080-858-300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