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분양현장

스토바트리니티(주)가 경기 가평군 북면 도대리 70의 100 일원에 ‘블레슘 스파&리조트 가평’을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0층, 336실 규모다. 공급면적은 61~120㎡다. 개별등기 수익형 리조트다. 객실 336실을 비롯해 황토방, 맥반석방, 히노키방 등 실내 발한실, 실외 가든스파, 1100석 규모 연회장을 갖췄다.

천연온천을 활용한 실내외 스파와 바데풀, 숲과 계곡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50m 길이의 인피니티풀도 들어선다. 전 객실을 복층 구조로 설계해 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어 수요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MICE협회는 블레슘 스파&리조트를 국내 첫 협회 공식 연수원으로 지정했다. 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월 4~5회의 국내외 콘퍼런스를 독점적으로 유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변 관광 인프라도 풍부하다. 자라섬, 남이섬을 비롯해 프랑스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쁘띠프랑스가 자리 잡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과 제이드가든 등도 가깝다. 지난해 가평군과 춘천에 연간 1000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추정된다.

블레슘 스파&리조트는 5년간 안정된 임대 확정수익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계약자에게는 무료 숙박 20일, 부대시설 이용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 지하철 3호선 매봉역 1번 출구 앞에 마련돼 있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세상 곳곳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