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대표 6대 페어, 매월 같은 날짜에 고정적으로 운영, 모두 7일간 진행
만원 균일가 프로모션인 만원의 행복, 뷰티 아이템 판매하는 뷰티페어 등 포함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은 '만원의 행복' '베이비페어' '디지털페어' '푸드페어' '홈페어' '뷰티페어' 등 총 6개 할인 기획전을 6대 페어로 선정하고, 각각 매월 같은 날짜에 고정적으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6대 페어로 선정된 만원의 행복, 베이비페어, 디지털페어, 푸드페어, 홈페어, 뷰티페어는 모두 티몬에서 지속적으로 활발하게 진행해오던 인기 프로모션이다.

지금까지는 매번 다른 일정으로 운영해왔지만, 이제는 매월 같은 날짜에 시작하는 형식으로 변경해 고객들이 원하는 프로모션의 일정을 쉽게 인지하고 매월 주기적으로 방문할 수 있게끔 했다.

매월 1일에는 전 상품 전 옵션을 균일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이 열린다. 5일에는 기저귀, 분유 등 주요 육아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베이비페어' 10일에는 '디지털페어' 15일에는 '푸드페어' 20일에는 식기, 침구 및 집꾸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홈페어'가 열리며 마지막으로 25일에는 '뷰티페어'가 실시된다. 모든 페어는 각각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5일에 오픈해 현재 진행중인 뷰티페어도 다양한 뷰티상품을 매력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에뛰드하우스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순정라인 전품목을 30% 할인,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순정 약산성 진정 토너 스페셜 세트의 경우 1만6100원에 판매 중이고 아이브로우, 립, 페이스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플레이 101 블렌딩펜슬은 50% 할인된 3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이블린뉴욕의 신제품인 핏미 컨실러는 정가에서 32% 할인돼 8900원에 판매하며 일본 드럭스토어 뷰티 인기상품인 센카 퍼펙트휩(120g) 상품은 4900원이다.

티몬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각종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뷰티페어 전용 할인쿠폰으로 6만원·4만원·2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8000원·5000원·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BC카드 즉시할인으로 7만원·5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4000원·2000원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더욱 저렴해진다.

9월1일에는 만원의 행복이 실시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은 시즌 이슈와 트렌드에 맞춰 인기 상품을 균일가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식품, 의류,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황성주 호주아몬드 두유(190mlx20) 제품은 정가에서 13% 할인돼 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전인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 입장권은 정가 1만5900원에서 만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이재후 티몬 스토어그룹장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모션들을 고정적인 날짜에 운영하기로 했다"라며 "고객들이 일정을 쉽게 기억하고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티몬만의 경쟁력있는 프로모션 매장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행복은 나눌 때 현실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뜻한 이야기로 독자들과 만나고 싶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