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제공

MXM, 9월 첫 단독 콘서트

그룹 MXM이 내달 29~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를 연다. 임영민, 김동현으로 구성된 MXM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이후 데뷔한 듀오다. 싱글 ‘GOOD DAY’로 시작해 두 장의 EP와 한 장의 싱글을 발표한 뒤 지난 8월 첫 정규 앨범 ‘MORE THAN EVER’를 선보였다.

‘물괴’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허종호 감독의 영화 ‘물괴’가 오는 10월5~14일 스페인에서 열리는 제51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내달 13일 개봉하는 ‘물괴’는 역병을 품은 괴물로부터 나라를 지키려는 이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액션 사극과 크리처물의 조합이 돋보인다. 시체스영화제는 SF, 공포, 스릴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 영화에 초점을 맞춘 행사로, 그간 ‘아가씨’(2016) ‘곡성’(2016) ‘부산행’(2016) ‘괴물’(2006) 등이 초청됐다.

올리브 ‘서울메이트’, 시즌1 종영

채널 올리브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서울메이트’가 25일 시즌1을 종영한다. ‘서울메이트’는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이 출연해 외국인 관광객을 손님으로 맞는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지난해 11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에 방송됐다. 시즌1의 마지막회는 가수 정진운과 소유, 배우 서효림의 투어 이야기로 마무리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