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가 매주 실시하는 '크베맘박스' 이벤트가 오는 26일 33차 모집을 마감한다.

해당 이벤트는 크라잉베베가 출산 장려를 중시하는 기업들과 함께 기획했으며, 출산 예정일 50일 이내 예비 엄마와 생후 100일 이내 신생아 산모가 필요로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육아용품들로 구성돼 있다.

구성품으로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노발락 분유 ▲카시트 브랜드선호도 1위 순성 오가닉침받이 ▲유트러스 짱구 베개 ▲맘스네이처 밤부타올 ▲엘림코리아 블랭킷 ▲프랑스 유기농 식품회사가 만든 천연 세제 에코두 ▲휴대성을 높인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코블록 ▲르소메 프리미엄 유아 비누 정품 ▲베이비앙 국민 가제손수건 세트 ▲국민유모차 타보(TG) 유모차 걸이 ▲마이비 허니콤 수유패드 ▲보솜이 기저귀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순둥이 등이 있다.
이 박스는 무료 이벤트 선물임에도 정품을 넣어 타사의 임신 출산축하 이벤트 박스와 차별점을 갖고 있다.

크베맘박스는 매주 크라잉베베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 후 페이지 내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이 행사는 본인 신청뿐 아니라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출산 박스 이벤트를 통해 출산장려정책에 동참하고 산모와 아이에게 감동과 사랑을 전해주고자 매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