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입대 /사진=서은광 인스타그램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28)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2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서은광이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고 밝혔다.

서은광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 부대에는 배우 유준상, 유승호가 군 생활을 마쳤고, 현재 빅뱅 멤버 대성이 일병으로 복무 중이다.
서은광은 입대를 앞두고 인스타그램에 팬클럽 멜로디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비투비에게 우주만 한 행복감, 노래해야 하는 이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지쳐 쓰러질 것 같아도 일어설 힘을 선물해줘서 고마워"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정확히 14시간 뒤면 입소식"이라며 "난 머리를 밀었어. 중고등학생 때 밀고 다니다가 10년 만에 미니까 진짜 시원하고 편하다"고 말했다. 또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할게. 다시 만날 날까지 다 같이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비투비에서 서은광이 첫 번째로 입대하면서 그룹은 2기 리더 이민혁을 필두로 6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서은광은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해 '무비'(MOVIE),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된다' 등으로 가요계에서 활동했다. 남다른 가창실력으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광화문 연가', '햄릿', '삼총사', '바넘: 위대한 쇼맨'에 출연한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