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향기

웨스틴조선 '나만의 시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켄싱턴제주는 '동화나라' 콘셉트로 객실 꾸며

아이들을 타깃으로 한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

폭염이 다소 수그러들면서 국내 호텔들이 가을 시즌 준비에 나섰다. 주말이나 추석 연휴 기간을 겨냥한 패키지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달 3일부터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쉼심한 가을 나기’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호젓하게 호텔에서 쉬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잠을 푹 잘 수 있는 안내서를 제공하고, 아로마 오일과 입욕제를 제공한다. 물방울 스티커와 색연필, 수채화 켈리그라피(손글씨) 엽서로 나만의 엽서를 만들 수 있는 ‘하비 박스’도 준다. 또 수제맥주 페일 에일 ‘라스트 나잇’과 ‘선데이 모닝’을 마시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체크 아웃은 오후 2시로 연장해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장한다.

친구, 연인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함께 쉼’ 패키지는 호텔 인근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지도와 와인 2병 등을 제공한다. 딜럭스 상품을 선택하면 실내 스포츠 야구, 승마, 양궁, 농구, 컬링, 축구 등을 할 수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60분 이용권도 준다. 호텔 내 아리아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켄싱턴제주호텔은 아이들을 타깃으로 한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내놨다. 다음달 3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동화 같은 하루’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핑크, 네이비, 브라운 색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인기 만화 ‘포인포’ 캐릭터가 놓인다.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포인포 키즈 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진 이곳에선 뮤직 클래스, 발레 클래스 등 다양한 수업이 열린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늦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폴 인 해비치 패키지’를 내놨다. 다음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2인 슈페리어 객실, 3인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자전거 2시간 대여 등도 패키지 상품에 포함돼 있다. 객실 안에서 읽을 수 있는 책 한 권도 증정한다. 또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권을 제공한다. 2박을 하면 뷔페 1인 이용권과 사우나 이용권을, 3박을 하면 와인 한 병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적용돼 최대 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