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10일 방송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과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 등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Power Up’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여름 바다의 푸른 물결을 모티브로 한 ‘파도춤’, 두 손과 골반을 이용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기상어춤’ 등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포인트 안무를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는 시원한 사운드와 리듬이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팝 곡으로, 두 팔을 이용한 시원한 느낌의 안무와 ‘징글벨’, ‘울면 안 돼’ 등 유명 캐롤을 차용한 가사를 표현한 재치있는 동작 등으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Power Up’으로 이날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도 1위를 기록하는 등 5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여름 송 퀸’의 계보를 이어갔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