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가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늘(10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 티저 영상을 업로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경쾌한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로 귀를 사로 잡는 것은 물론, 미국 뉴욕의 각종 명소와 더불어 클럽의 많은 사람들 속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슈퍼주니어-D&E의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는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Trap, Hip-hop 장르의 동해 자작곡으로, 멤버 은혁도 랩 메이킹에 참여해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스윗한 가사로 풀어낸 만큼, 아직까지 선보였던 슈퍼주니어-D&E의 모습과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3일 낮 12시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며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는 8월 16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