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영자의 인기가 나날이 고공행진 중이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 중인 그는 ‘먹방 대세’, ‘먹교수’ 등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선보인 독특한 아이템들이 이슈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식욕뿐 아니라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일명 ‘이영자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양한 히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크기부터 남다르다! 이영자팩트

이영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공들인 화장도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아이템은 빅 사이즈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이영자가 실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으로 방송 직후 ‘이영자팩트’, ‘이영자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최화정쇼’ 론칭 방송부터 2차 앵콜 방송까지 모두 조기 매진을 기록하기도 한 씨앤티 대왕쿠션은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 함유돼 바르자마자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또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에어크러쉬 공법이 적용돼 밀착력과 커버력이 우수하며 보습 성분을 꽉 잡아줘 오랫동안 촉촉하다. 이외에도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 고단백질 오골계 초란! 이영자 효과로 완판

이영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오골계 초란을 이용한 이영자만의 다이어트 방법도 이슈다. 생동감 넘치는 맛 표현과 먹방으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수많은 인증글뿐만 아니라 오골계 연관 검색어로 ‘이영자 초란’이 올라오는 등 반응이 뜨겁다.

이영자가 선택한 오골계 초란은 달걀보다 영양가가 높은 고단백, 고영양 식품으로 성인병부터 치매 및 골다공증 갱년기 질환, 생리통과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풍부하게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 구연산, 칼슘 등이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 변비를 해소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빅 사이즈 배드민턴 세트

이영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인 이영자는 일상 속 운동까지도 남달랐다. 한강에서 매니저와 함께 운동하는 장면에서 사용한 배드민턴 셔틀콕은 일반 제품 보다 약 2배 이상 큰 크기와 무게로 같은 시간 운동을 하더라도 더욱 효과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빅민턴 라켓 세트’는 큰 헤드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다양한 크기로 구성돼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와 무게로 쉽고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라켓은 스판 소재로 이뤄져 신축성과 탄력이 뛰어나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손잡이는 에바폼 소재로 미끄럽지 않고 가벼우며 충격 흡수 효과가 뛰어나 아이들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연예이슈팀 김예랑 기자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