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사용했다.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인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았다. 패키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 손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고 있다. 각 패키지마다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퍼플, 레드 등 총 7가지의 톡톡 튀는 색을 사용해 전 세계를 누비며 사랑 받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제품 7종 및 500ml PET 제품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달 후반부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지루한 일상과 무더위를 벗어나 바이브 넘치는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에너지로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국내외 유통 소식을 전합니다. 중국 최신 트렌드를 담은 [조아라의 소프트 차이나] 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