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서머송' 탄생 임박

사진=쏘스뮤직 제공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여름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여자친구는 오늘(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친구의 청량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신곡 '여름여름해'의 킬링파트와 안무가 일부 공개돼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도입부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시의 'Shall I compare thee to a summer’s day?(그대를 여름날로 비유해도 될까요?)'가 등장하며, 여자친구의 신곡 ‘여름여름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더위에 지쳐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자친구 멤버들이 블루 톤의 청량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 가득한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노래의 킬링 파트인 "여름여름해"라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짧지만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된 여자친구의 컴백 스케줄러에서 첫 번째 물음표로 베일에 가려져 있던 첫 번째 콘텐츠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향후 공개될 다양한 컨텐츠에 대해서도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여자친구는 19일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써 올여름 무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국경제 연예이슈팀 강경주 기자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