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라마다 평창 호텔&스위트’가 8월 개관을 앞두고 잔여 물량을 특별 분양 중이다. 강원 평창 일대에 조성된 다양한 문화·관광 인프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라마다 평창 호텔&스위트는 지하 3층~지상 4층, 복층형 객실 644실, 테라스 풀빌라 34실 등 총 678실로 구성된다. 세미나, 워크숍 등 대형 이벤트를 할 수 있는 대형 컨벤션센터를 비롯해 초대형 로비, 야외 행사장 등을 갖췄다.

레저특화도시 용평의 다양한 문화·관광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있는 대관령 순수양떼목장은 사람과 동물,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외에도 패러글라이딩, 승마, MTB, 래프팅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부대시설도 장점이다. 사계절 온천욕이 가능한 실내외 스파는 물론 가족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 사시사철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신축 돔 형태의 실내외 승마체험장, 옥상바비큐정원, 유·청소년 직업체험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안티에이징 힐링 레지던스를 표방하는 줄기세포 치료 기반 노화방지 의료센터도 들어서며, 분양자들에게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주변 관광 인프라가 우수한 편이다.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의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이 가까워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라마다 평창 호텔&스위트는 2년 또는 10년간 월세수익을 보장한다. 장기 거주가 가능한 롱텀스테이 혜택을 제공하고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 스키장 시즌 할인권,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 인근 골프장 제휴 할인, 전국 제휴 라마다호텔 이용권, 운영위탁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1600-024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