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영상] ‘식샤3’ 윤두준X백진희, 한 여름 더위 날려줄 ‘먹방’ 호흡 통할까

배우 윤두준과 백진희가 서로의 '먹방'을 극찬하며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먹방'호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김동영, 병헌, 서벽준, 최규식PD가 참석했다.

이날 윤두준은 백진희의 먹방에 대해 "진희랑 먹는 장면을 찍은 게 꽤 됐는데 놀라울 정도로 잘 먹는다. 그래서 보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되게 잘 먹더라. 앞에서 지켜보면서 먹는 모습을 감탄하며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백진희는 "식샤님이 진짜 눈 앞에서 먹으니 신기했다. 굉장히 잘 먹어서 그거에 대해 서로 리액션하면서 열심히 촬영 중이다. 2004년과 2018년에 차이가 있다면 지우가 어떤 사건을 겪게 된다. 직장인으로 찌든 소시민으로서의 지우로서 먹방에 차이를 주려고 노력했다. 대학생 때에는 순수하게 와구와구 먹었다면 직장인 때는 조금씩 다르다. 음식 메뉴도 다르다"고 말했다.

'식샤3'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며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고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그동안 식샤님 구대영의 일상을 그려내며 공감 스토리를 만들어냈던 제작진의 세 번째 '식샤' 시리즈다.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신세원 한경닷컴 기자 tpdnjs0227@hankyung.com
한경닷컴 산업금융팀에서 영상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