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다운로드+BGM 차트 1위…6일 뮤직뱅크서 'Dejavu' 무대 선보일 예정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1위 행진을 이어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발매한 앨범 ‘WHO, YOU(후, 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차트 3부문에서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 W의 앨범 ‘WHO, YOU(후, 유)’는 앨범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다운로드 종합과 BGM 종합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대세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가온차트 1위 3관왕을 달성한 뉴이스트 W는 이 외에도 타이틀곡 ‘Dejavu(데자부)’가 디지털 종합 및 모바일 차트 상위권에 랭크 한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의 수록곡 전곡이 모두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TOP 100 안에 진입하며 호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WHO, YOU(후, 유)’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한데 이어 음반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한터 주간 차트 정상에 등극한 바 있어 그들의 1위 행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후, 유)’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 W가 첫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늘(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무대를 선보인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국경제 연예이슈팀 강경주 기자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