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글로벌고객만족도

진공청소기 부문 14년 1위

삼성전자가 기능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파워건’ 2018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150W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건 150’뿐만 아니라 130W 흡입력의 ‘파워건 130’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8년형 파워건 150은 융 소재를 적용한 ‘소프트 마루 브러시’와 더욱 강력해진 ‘이중 터보 브러시’까지 브러시 2종이 기본으로 제공돼 어떤 바닥 재질에서도 더욱 꼼꼼하고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소프트 마루 브러시는 정전기 발생을 감소시키는 은사(銀絲)가 포함돼 흠집에 민감한 바닥재를 보호하고 바닥에 달라붙은 미세한 먼지도 닦아내듯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중 터보 브러시는 기존 브러시 대비 헤드와 파이프 연결부의 높이를 30% 정도 낮춰 가구 밑바닥을 청소할 때 브러시가 바닥에 완전히 밀착되고 흡입된 먼지가 새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구조보강을 해 마루바닥·장판·카펫·매트 등 어떤 바닥 재질에서도 뛰어난 청소 성능을 보여준다.

파워건 130은 마루와 카펫 등 다양한 바닥 재질을 브러시 하나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터보 브러시’를 적용했다.

2018년형 파워건은 방아쇠를 당겼을 때 터보모드로 전환되는 시간을 기존 3초에서 1초로 단축했으며 기존 벽걸이형 충전 거치대 외에도 벽에 고정하지 않고 세울 수 있는 스탠딩형 충전 거치대를 선보여 소비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 청소 성능을 강화하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느끼는 실사용 환경에서의 애로사항을 연구해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