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PSP타워, 삼성역 브랜드칸 타워II 준공 앞둬
협력사 200명에게 빌딩 임대 정보 제공
브랜드칸은 지난 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자사 협력사 200명을 대상으로 빌딩 임대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PSP타워 및 브랜드칸 타워II의 준공을 앞두고 강남지역 부동산 중개인을 대상으로 빌딩 임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선릉역 PSP타워와 삼성역 브랜드칸 타워II는 올 9월과 내년 3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식전 행사에는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의 축하공연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그 뒤를 이어 브랜드칸 고정희 대표의 브랜드칸 자사 개발사업 발표 및 임대 설명이 이어졌다. 또한, 슈퍼스타 K로 데뷔한 실력파 가수 울랄라 세션의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브랜드칸은 부동산 개발업체로 특히 강남 지역에서 오피스텔, 주상복합 및 업무시설 빌딩을 활발하게 신축, 매각하고 있다. 브랜드칸의 개발 상품 중 강남대로에 위치한 브랜드칸 타워I은 강남대로의 랜드마크 빌딩으로 자리잡았으며, 현재 공유오피스 기업인 패스트 파이브(FASTFIVE), 자생한방병원, 화장품 제조업체 씨엠에스랩, 배럴(Barrel) 등 다수의 우량 임차인이 입주해있다.

브랜드칸 고정희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협력사와의 유대관계가 강화 되었을 것”이라며, “이는 브랜드칸의 강남 빌딩 개발사업에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568-3403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