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두니아’ 오스틴 강을 위한 정혜성, 루다의 치어리딩/사진제공=MBC ‘두니아’

‘두니아’ 오스틴 강을 위한 정혜성, 루다의 치어리딩/사진제공=MBC ‘두니아’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 오스틴 강이 정혜성과 루다의 깜찍한 치어리딩 응원에 하트 뿅뿅 눈빛을 뿜어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두니아’에서는 유노윤호 팀과 돈스파이크 팀이 함께 힘을 합쳐 생존해나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오스틴 강은 정혜성과 루다의 사랑스러운 치어리딩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루다는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고 있고 정혜성도 파이팅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혜성과 루다이 홀로 바다 입수를 하게 된 오스틴 강을 위해 연신 “파이팅! 오스틴!”을 외치며 에너지를 불어넣은 것. 오스틴 강은 자리에 서서 한없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돈스파이크는 서서히 일어났고 오스틴 강은 그를 피해 도망쳤다.
오스틴 강과 정혜성이 모닥불 앞에 마주 앉은 모습도 포착됐다. 물에 흠뻑 젖은 오스틴 강과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정혜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혜성은 바다에 들어가는 오스틴 강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오스틴 강 또한 정혜성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혜성과 루다의 응원을 듬뿍 받은 오스틴 강의 모습은 오는 24일 오후 6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