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타입 복합단계 여과 기능 필터로 세균 및 오염물질 걱정없이 건강하게
18일부터 G마켓에서 3M 막대걸레, 리필필터 제공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한국쓰리엠(대표 아밋 라로야)은 3M 최초로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3M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는 주방 공간 효율을 높이고 기존 정수기의 유지비 절약을 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특히 폭 12cm의 작은 크기에 유선형 설계로 타사 정수기에 비해 바닥면적은 40%, 부피는 33% 밖에 차지하지 않아 좁은 주방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기나 가스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로 유지비가 적게 드는 것도 또 다른 큰 장점이다. 이에 전기세 걱정없이 수도요금과 필터 교체 비용만 고려하면 월 평균 1만 원대의 비용으로 부담없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플라스틱을 지속적으로 구매, 폐기해야 하는 생수 대비 환경오염 이슈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3M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는 물을 저장하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관으로 세균 번식 및 오염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제공인 기관(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에서 발급하는 인증마크인 NSF 42, 53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성능을 갖췄으며, 복합단계 여과기능의 단일 필터를 사용해 부유물질, 납, 수은 등을 포함한 오염물을 한번에 차단해준다.

3M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 필터는 매일 5L씩 사용 기준으로 4개월에 한번 교체하면 되며, 사용량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서비스 예약 필요 없이 정수기 커버 분리 후 필터를 돌려 분리하거나 결합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3M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는 3M 공식대리점과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지마켓을 통해 6월18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특별 할인과 더불어 3M 막대걸레 제공, 신제품 가격에 리필필터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3M 최초의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는 공간, 비용, 필터 모든 성능면에서 뛰어난 스마트 정수기로, 보다 편리하게 건강한 식수를 섭취할 수 있다"라며 "이와 같이 쓰리엠은 지난 40여년간 독자적인 기술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온 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라고 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