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후 촬영 진행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모델로 변신한 기안84는 어떤 모습일까?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패션왕에 도전한 기안84가 ‘모델84’로 재탄생한다.

그간 고수해오던 덥수룩한 헤어스타일과 회색 맨투맨 패션을 탈피한 그의 색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포토 스튜디오를 찾아 프로필 촬영까지 진행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을 한 후 수줍게 카메라 앞에 선 그를 보고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 또한 촬영이 진행될수록 자신감이 붙은 기안84는 톱모델에 빙의된 듯한 다양한 포즈를 시도,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고난도 포즈까지 선보이는 센스를 발휘해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특히 직설화법과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기안84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던 한혜진 역시 그에게 “아이돌 같다”, “포즈를 정말 잘 취한다”며 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그의 숨어있던 끼가 폭발했음을 짐작케 한다.

톱모델 한혜진의 손길 아래 새롭게 태어난 기안84의 화려한 메이크오버는 그의 재발견과 동시에 유쾌한 재미까지 예고하고 있어 오늘(15일) 본방 사수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고 있다.

이처럼 연일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기안84의 패션왕 도전기, 그 결말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