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데이식스/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오는 26일 컴백하는 데이식스(DAY6)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Shoot Me’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 티저는 강렬한 레드톤을 배경으로 ‘Shoot Me’라는 타이틀곡명, 그리고 강렬한 눈빛으로 무언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듯한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아 시선을 붙잡는다.

데이식스의 새 미니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에는 타이틀곡 ‘Shoot Me’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그간의 작업들과 마찬가지로 데이식스 멤버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5명 전원이 새 앨범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담았다.

Young K가 작사한 타이틀곡 ‘Shoot Me’는 제목부터 강렬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좋아합니다’, ‘반드시 웃는다’ 등 그동안 서정적이고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들로 사랑받아온 데이식스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레게 리듬을 사용해 가볍지 않으면서도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전하는 곡의 초반부에 이어 고조되는 드럼 사운드와 직설적인 후렴구로 와일드한 매력을 뿜어내는 후반부까지. 다채로운 느낌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그린 가사는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될 수 있어 강한 여운을 남긴다. ‘Shoot Me’를 통해 음악 뿐만 아니라 노랫말을 통해서도 더욱 성숙해진 데이식스의 면모를 접할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에는 ‘Shoot Me’외에 ‘WARNING!’, ‘어쩌다 보니’, ‘Feeling Good’, ‘혼잣말’, ‘원하니까’, CD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Shoot Me’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다양한 트랙들이 담겨 데이식스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데이식스의 미니 3집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 및 타이틀곡 ‘Shoot Me’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