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자녀들의 ‘헬로카봇’이 온다.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변신 로봇 ‘헬로카봇’이 2018년 8월, 여름방학 첫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극장가에 당당한 출사표를 던졌다.

드디어 ‘헬로카봇’이 블록버스터급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헬로카봇은 ‘내 옆에 멋지고 힘센 비밀친구가 변신로봇이라면?’이라는 설정으로 시작된 TV 애니메이션으로,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투니버스 동시간대 1위 (0406 남아 대상)를 차지한 명실 공히 한국 최고의 인기 콘텐츠다.

또한, 완구 상품도 매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뮤지컬 역시 시즌 3까지 이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는 1억 년 전 백악기 공룡 시대로 타임 슬립한 주인공 차탄과 카봇의 모험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웜홀에서 빠져 나와 백악기 공룡 시대로 타임 슬립한 ‘차탄’과 로봇의 제왕이자 동물의 수호신 ‘킹가이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 밖에도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프테라노돈 등 백악기 시대에서 만날 공룡들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카봇과 어떻게 합체 변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로 첫 극장판 개봉을 알린 대한민국 대표 변신 로봇 ‘헬로카봇’은 다가오는 8월 개봉, 대한민국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예정이다.(사진제공: 초이락컨텐츠팩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