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가식 전혀없는 범상치 않은 일상 대공개

사진='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TV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내일(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화사가 화려한 걸그룹 멤버의 모습을 완전히 내려놓은 리얼한 일상으로 인간미(美)를 대방출한다.

자취 3년 차 화사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180도 다른 순수한 민낯으로 반전매력을 발산,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침대와 물아일체 된 생활, 긴 머리를 한 방에 묶어 정리한 볼륨감 넘치는 상투,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평범한 홈웨어까지 친근한 조합으로 가식이 전혀 없는 일상을 보여줄 계획이다.
무엇보다 혼밥 레벨 만렙을 실감케 하는 화사의 곱창 먹방까지 범상치 않은 화사의 이중생활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박나래의 ‘나래바’ 뺨치는 ‘화자카야’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안84를 비롯 ‘나 혼자 산다’를 거쳐 간 무지개 회원들의 특징을 축약한 그 자체. 이들을 총망라한 완전체 캐릭터 화사의 싱글 라이프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당당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스타들의 각양각색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헨리와 게스트들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종 잡을 수 없는 매력부자 마마무 화사의 일상은 내일(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국경제 연예이슈팀 강경주 기자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