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를 통해 지상파 첫 주연을 맡은 공승연이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이라는 색다른 변신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공승연은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아 남신Ⅲ의 곁을 지킬 예정이라고.

그간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공승연. 작품마다 성장하며 대세 청춘 배우로 떠오른 그녀는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남신Ⅲ와 친구, 그리고 그 이상의 로보맨스(Robot+Romance)를 선보이는 과정에서 마음을 표현하고 적극적으로 그를 지키며 가슴 뛰는 설렘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기 때문.
관계자는 “공승연이 연기한 소봉은 로봇 남신Ⅲ와 인간 남신, 두 캐릭터 모두와 마주하는 인물이다. 해석하고 연기하기 어려운 캐릭터일 수도 있지만, 철저한 준비로 인간 세상에 뛰어든 남신Ⅲ를 끝까지 지키려는 씩씩하고 의리 있는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안정감 있게 소화했다”고 전해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연예이슈팀 김예랑 기자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