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은 물론 인근 생활 인프라 두루 갖춰, ‘정주여건 우수’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의 다양한 평면 제공
우미건설이 공급하는 마트·교육·공원 등 단지 인근에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가 내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를 유혹하고 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서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10개동, 전용면적 69 ~ 84㎡, 총 1016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운동초·중, 상당고를 비롯해 청주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단지 주변의 월운천·무심천 수변공원과 함께 동남지구 내 다양한 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1·2순환로, 3순환로(공사중) 및 단재로(일부구간 확장추진) 등을 통해 청주 전역과 세종, 대전 등으로 이동이 쉽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설계도 적용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 판상형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부세대 저층부 테라스 특화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미세먼지 등을 차단시켜주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청정공기 급배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알림 신호등 등도 설치할 예정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현관 중문,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고급 폴리싱타일 등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