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월) 양재역 서희건설타워에서 '마케팅 지원' 설명회 개최
투자자 모객 등 판로 개척 솔루션 지원 사항 상세히 소개할 예정
국내 최대 상가 분양쇼···참가업체 모집도 마감 임박 '주목'
창립 11주년을 맞은 상가정보연구소 마케팅 사업부는 오는 5월 21일(월) 오후 3시에 유망 상가 발굴과 투명한 분양 환경 조성을 위한 상가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 대상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상가분양 관련 주요 마케팅 지원 사업 내용과 참여 방법, 협력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유망 상가임에도 투자 고객 모집 등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양업체별 솔루션 제공과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장소는 양재역 1번 출구 앞 서희건설타워 10층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실이다. 별도 참가비는 없고 유망 상가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와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한편,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한국경제신문사 후원으로 오는 5월 30일(목) 오후 2시부터 충정로역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하는 ‘2018 KOREA 유망 상가 투자쇼’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참가업체 접수마감이 임박한 이 행사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유망 상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억대 실 투자금으로 유망 상가를 찾는 실전 상가 투자자 200명 내외와 함께하는 분양 축제로 상담에서 계약까지 성과가 기대되는 장이다.

참가업체 자격은 수도권, 비 수도권 포함 유망 상가 분양을 앞두고 있거나 분양중인 시행사와 분양대행사 등이다. 상세 문의와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투자쇼 사무국(02-3486-1001)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