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경송도 골프&레저박람회

26~29일 송도컨벤시아

혼마 고반발드라이버 85만원
야마하 아이언 세트 90만원
유명 브랜드 '파격 할인 장터'

골프 및 레저 관련 용품을 값싸게 장만할 수 있는 ‘한경 송도 골프&레저박람회’가 오는 26일부터 나흘간 인천 송도 송도컨벤시아 1, 2전시장에서 열린다. 골프는 물론 캠핑&낚시 특별관도 마련되는 등 볼거리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현장. 한경DB

‘이참에 고반발 드라이버 하나 장만해볼까?’

평소 구하기 힘들었던 유명 브랜드 골프 클럽을 값싸게 장만할 수 있는 골프 장터가 선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송도컨벤시아 1, 2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경 송도 골프&레저박람회’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골프는 물론 캠핑&낚시 특별관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볼거리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1전시장은 골프관, 2전시장은 캠핑&낚시 특별관으로 구성된다. 본격적인 골프 및 캠핑시즌을 맞아 평소 관심이 있었던 골프 및 캠핑낚시용품을 20~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골프의 경우 야마하, 타이틀리스트, 혼마, 온오프, 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출품했다.
행사 주관사인 엠채널의 표혜원 대표는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충분히 얻은 뒤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면 실패할 확률이 낮다”고 조언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매일 열린다. 오후 1시에는 이벤트 무대에서 장타대회가 열린다. 선착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퍼팅연습기를 상품으로 준다. 오후 3시에는 강호정 한국골프피팅협회 교육국장이 스윙메커니즘 강의와 1 대 1 맞춤형 레슨을 이벤트 무대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전기자전거 및 캠핑카 시승, 라텍스민턴 체험, 어린이 사격체험도 상시 운영된다.

입장료는 3000원이다. 하지만 행사 홈페이지(golfshow.kr)를 통해 사전 등록하거나 한국경제신문 지면에서 독자 초대권을 오려서 제시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장당 2인 입장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은 25일까지 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입장객 50명에게는 평일은 스포츠 양말, 주말은 골프공 1슬립(공 3개)을 선물한다. 행사 종료 후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언세트, 텐트, 퍼터, 퍼팅연습기 등 골프 및 캠핑용품을 추첨을 통해 준다.

이관우 기자 leebro2@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