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소아 신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4월16일 GH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소야(SOYA)의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오아시스(OASIS)’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14일과 15일 소속사 측은 각종 공식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소야의 신곡 ‘SOYA Color Project Vol.2 OASI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4장의 이미지 속 소야는 황량한 모래 사막 위에서 마치 오아시스를 찾는 듯한 몽환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음악 팬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뜨거운 모래사막 위 은은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하늘과, 의상 및 액세서리에 깃든 아쿠아 블루가 신곡 ‘오아시스’만의 색깔을 명백히 드러낸다.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SOYA Color Project)는 자신의 이름 철자 ‘S’ ‘O’ ‘Y’ ‘A’를 첫 글자로 하는 싱글을 네 차례 발표하는 프로젝트. 이와 관련 꿈을 펼쳐 보이겠다는 의지를 표출하며 발표한 첫 번째 싱글 ‘SHOW’의 컬러가 레드라면, 두 번째 싱글 ‘오아시스(OASIS)’의 컬러는 은은하고 청량감 있는 몽환적 분위기의 아쿠아 블루라는 후문이다.

한편, 소야의 신곡 ‘SOYA Color Project Vol.2 OASIS’는 4월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