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트와이스가 주간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4월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가 멜론 등 5개 주간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입증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트와이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왓 이즈 러브?’의 동명 타이틀곡은 16일 오후 발표된 멜론,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5개 주간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또 ‘왓 이즈 러브?’는 16일 오후 2시 기준 음원 사이트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미니 5집 앨범 ‘왓 이즈 러브?’도 선주문량만 35만 장을 돌파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 장을 단 6개월 만에 경신했다.

가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이목을 모은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 템포 댄스 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다양한 음악적 변화를 선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5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판타지 파크’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트와이스는 3회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5월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연다.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