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는 오는 4월 동탄2신도시 C7블록에서 뉴욕 맨해튼을 컨셉으로 한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을 분양할 예정이다. 상가는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만7,295㎡, 182실로 공급된다.

‘애비뉴스완’은 총 918가구의 아파트오피스텔의 단지 내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탄역세권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아울러 의 관문에 위치하는 입지적 장점으로 인해 많은 배후수요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동탄테크노밸리는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수도권 최대 규모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되며 판교테크노밸리(66만1천㎡) 보다 2.3배 이상 크다. 향후 동탄테크노밸리의 개발에 따라 유동인구가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애비뉴스완’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Park Terrace, Park Square, River Park 등 감각적 구역특화와 클래식과 모던을 오가는 뉴욕 스타일 스트리트몰을 재현한 것도 눈에 띈다. 건물 외관 전체를 적벽돌과 라임스톤 등 고급자재로 마감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투명 에스컬레이터 2대와 엘리베이터 5대를 설치해 편리한 상하층 이동이 가능하며 누드엘리베이터와 시계탑이 결합된 상징물은 수요자들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동탄 내 랜드마크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가주차장 전체를 지하 1층에 설치해 주차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차장 중 87%가 광폭주차장으로 설계돼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비뉴스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87 재원프라자 105호에 위치한다.

기타 분양 관련 문의는 홍보관에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1522-4705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