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1위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 조원희)’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베스트셀링 제품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를 오는 3월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모어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는 특허를 취득한 Bifidobacterium lactis HN-0199(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HN-019) 및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LA-14) 균주의 60억 마리 유산균을 기반으로 호주에서 제조·생산되는 품목이다.

이들 균주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화기관 증상 완화 및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블랙모어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는 만 2세 유아에서 12세의 어린이가 주 섭취 대상이며, 유아 및 어린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및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

블랙모어코리아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적극 권장되며, 분말 형태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물이나 다양한 음료에 잘 녹아 유아 및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편리한 제품”이라며, “섭취 방법 또한 하루 한번씩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허를 취득한 균주를 담아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권장되는 블랙모어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포함해 주요 건강기능식품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