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그린시티 EAA10블록, 전용면적 84~ 99㎡ 구성

㈜모아종합건설이 경기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EAA10블록에서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를 이달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8개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84㎡와 99㎡의 중형으로 구성된 585가구다.

단지는 안산과 송산그린시티 시범단지의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홈플러스(안산고잔점), 롯데백화점(안산점) 등 대형마트와 쇼핑시설 등이 멀지 않다.

새로 조성될 예정인 공립유치원과 송린초·중·고교와 가깝다. 문화, 체육 복합시설이 들어서고, 학원가가 밀집한 안산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안산까지 차량으로 10분이면 도달이 가능해 사실상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위치해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여기에 약 100만㎡ 규모의 갈대습지생태공원도 인근에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시범단지 입주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조성되고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안산을 잇는 송산교와 시화교가 최근 개통됐다. 또 77번 국도가 지난 해 말 연장 개통되면서 교통인프라가 빠르게 확충되고 있다. 오는 6월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과 향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2023년 예정), 서해안 복선전철(2020년 예정) 등으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 인근(상록구 이동 721)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