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회사인 마케팅사단은 지난 1월 28일부터 KAR한국공인중개사협회 김포지회의 김포지역 공인중개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실무교육’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KAR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부동산 관련 법정단체로써 전국 9만여 개업공인중개사들의 업권보호와 건전한 부동산시장조성에 힘쓰고 있는 단체이다. 해당협회 김포지회 주관으로 김포지역 회원들의 마케팅 영업능력함양을 위한 지원교육 일환으로 온라인마케팅 실무교육을 계획하여 진행하였다.

금번 교육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주최 김포중앙박문각중개사학원에서 주관되었으며, 온라인마케팅교육 전문회사인 마케팅사단이 교육을 맡아 진행하였다.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매주 일요일 14시~17시 까지 3시간씩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실시된 이번 교육은 지역 공인중개사회원들이 요청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 능력함양을 위해 준비됐다.
온라인마케팅 전문학원인 마케팅사단의 박덕훈 강사의 교육으로, 50여명의 지역 공인중개업 실무자들이 참석하여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실무교육’라는 주제로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부터 블로그를 활용한 부동산매물 노출노하우 등 실무까지 총 9시간의 심도 있는 교육이 진행됐다.


주최 학원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참가한 지역회원들이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및 시대흐름에 맞는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소정의 수강료는 교육진행에 필요한 최소비용을 제외하고 모두 협회에 전달하겠다.” 고 전했다.

마케팅사단 담당자는 “최근 공공기관 및 단체, 일반 사업장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홍보마케팅에 관심이 매우 높고, 특히나 영업활동에는 필수요소로 자리 잡아 영업현장 실무자들이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 홍보담당자나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교육 요청 및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 밝혔다.

마케팅사단은 경기도 교육청에 평생교육시설로 인가된 정식 온라인마케팅교육 전문학원으로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을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사단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직접 특강요청 및 강의 문의를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